언론보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현장스케치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사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동영상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소식지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SNS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카드뉴스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화보/달력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전체 메뉴 닫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SNS 공유영역 닫기
식생활관‘소담마루’증축 준공식 개최
- 청주내곡초 식생활관 2층으로 증축 -
□ 청주내곡초등학교(교장 표찬수)는 8월 27일 박종원 충청북도교육청 기획국장,김성대 충청북도의회 교육위원, 손기준 청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및 지역 기관단체장, 관련 인사와 학부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생활관 ‘소담마루’ 증축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 이번 준공식 행사는 청주내곡초등학교 맑은소리합창단과 학부모 오카리나 동아리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식생활관 증축 공사의 전 과정을 돌아보고, 예산확보 및 전반적인 사업 과정에서 도움을 주신 분들과 수고한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순서로 이루어졌다.
□ 그동안 청주내곡초는 학생과 교직원 1천600여명이 사용하기에 식생활관이 협소하여 급식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도교육청에서 사업비 22억여원을 들여 새롭게 식생활관을 2층으로 증축하게 됨으로써 좀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교급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식생활관 증축 준공식에 참여한 청주내곡초 학부모회 김윤영 회장은 “학교 규모에 맞게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교육청과 사업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청주내곡초등학교 표찬수 교장은 식생활관 증축 준공을 기념하기 위해 교육공동체의 뜻을 모아 ‘소담마루’라는 멋진 이름을 지었다며 소담하다는 뜻처럼 아이들에게 넉넉하고 먹음직스러운 먹거리를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