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대총동문회, 제29대 이광우 회장 선출
□ 청주교육대학교 총동문회 제29대 회장에 이광우(교대 20회) 현 청주 미원초등학교 교장이 선출되었다.
□ 청주교육대학교총동문회는 지난 21일 17시 청주 경화대반점에서 열린 ‘2025년 정기이사회’에서 제28대 이중용 총동문회장의 4년 임기를 끝으로 제29대 총동문회장으로 이광우 동문을 선출했다.
□ 이광우 신임 총동문회장은 청주교육대학교를 졸업했으며, 1983년 대성초에서 교직을 시작하여, 신송초·가덕초 교감과 내북초 교장, 청주교육지원청 교육국장, 충북도교육청 교육국장, 충북국제교육원장 등을 역임했다.
□ 이광우 제29대 총동문회장은 “지역 동문들 간의 소통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온·오프라인 소통창구를 마련하고, 동문체육대회뿐만 아니라 동문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친목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하므로 동문회의 밝은 미래를 함께 열어가고 싶다”고 취임소감을 말하였다.
□ 제28대 이중용 회장(교대 14회)은 “이광우 신임 회장은 뛰어난 소통 능력과 탁월한 협동 역량을 바탕으로 청주교육대학교총동문회를 이끌 우수한 동문‘’으로 총동문회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하였으며 청주교육대학교 한대희 총장은 “급변하는 교육 현장에서 초등교사들의 역량 발전을 위한 총동문회의 역할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였다.